본문 바로가기

주식

재택근무 관련주 대장 TOP 5

반응형

재택근무 관련주 대장 TOP 5

 

재택근무 관련주 대장

 

 

안녕하세요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에 감염된 코로나 확진자가 어제 900명대를 돌파하더니 오늘은 1000명이 넘는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하였습니다. 현재도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를 시행하고 있는데 지속적으로 800명에서 1000명 사이의 확진자가 발생할 시 정부는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 3단계 조치가 들어갈 경우 대부분의 직장인들이 재택근무를 해야만 하는데요. 코로나가 장기화 될 수록 재택근무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들에게는 좋은 호재로 작용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돌입으로 다시한번 급등을 할 수 있는 재택근무 관련주 대장 TOP 5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재택근무 관련주 1. 알서포트

 

 

처음 소개해드릴 재택근무 관련주는 알서포트입니다. 알서포트는 재택근무와 관련된 모든 테마 종목 중에서 가장 대장 노릇을 잘하는 종목으로 한번 이슈가 터지면 상한가로 잘 달리는 효자 종목 중 하나입니다. 

 

또한 알서포트는 재택근무와 언택트 관련주 모드 통하는 종목으로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가 3단계로 격상되었을 시 강한 매수세를 보이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재택근무 관련주 대장

 

알서포트의 주가차트를 보시면 지난 금요일에 4.11% 상승하였습니다. 아마 코로나 확진자의 증가를 예감하고 미리 선반영되어 조금 상승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내일 월요일장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0123
재택근무 관련주 대장

알서포트의 재무제표 및 시세와 주주현황입니다. 슬라이드를 넘기시면 하나하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알서포트는 원격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사업을 하는 회사로 원격지원과 원격제어 분야에 지속적인 기술투자와 서업 역량을 집중해오고 있으며, 그에따른 서오가로 일본 및 아시아 시장 내 점유율 1위 기업입니다. 

 

또한 세계 5위의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가고 있습니다.

 

세계 최초의 안드로이드기반 모바일 원격지원 솔루션인 리모트콜 마바일팩을 출시하여 신규 시장을 리드하고 있어 이번주 알서포트를 관심종목으로 봐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재택근무 관련주 2. 링네트

 

 

재택근무 관련주 대장

 

다음은 링네트입니다. 저번 코로나 2.5단계 거리두기 시행시 알서포트와 함께 급등을 했던 종목 중 하나입니다.

 

링네트는 컴퓨터 네트워크의 설계, 통신 장비공급, 설치 및 유지보수를 포함하는 NI사업과 화상회의 시스템, Storage시스템, 클라우드 가상화 등의 사업을 영위중에 있습니다.

 

 

링네트는 또한 새로운 시장환경에 발맞추어 IPT, 홈네트워킹, 보안, 스토리지, 영상회의 솔루션 등 신규 솔루션 사업을 활발하게 진행중에 있습니다.

 

시스코사의 골드 파트너 및 Specialization자격을 획득한 파트너로서 무선 LAN인 Aironet Dealership을 가지고 있는 것도 링네트의 특징 중 하나입니다.

 

0123
재택근무 관련주 대장

 

링네트의 현재 시세와 주주현황입니다. 1일 거래량은 5백만 주로 링네트 역시 코로나 확진자 상승에 따른 약상승으로 금요일 장을 마무리 했습니다. 52주 최고가는 10,200원으로 이번 코로나 3차 대유행에서 전고점을 돌파할 수 있을지 없을지가 관건인 것 같습니다.

 

 

재택근무 관련주 3. 다산네트웍스

 

 

재택근무 관련주 대장

 

다음 재택근무 관련주는 다산네트웍스입니다. 다산네트웍스는 네트워크 통신장비를 개발 공급하는 기업으로 주요 제품은 이더넷 스위치, FTTx 솔루션, TPS 솔루션 등이 있고, 장비 매출과 용역 매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16년 글로벌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대하여 글로벌 전략으로 미국에 있는 통신장비 기업이자 나스닥 상장사인 존테크놀로지를 인수하였고 다산존솔루션즈는 독일 통신장비기업 KEYMILE을 인수하여 올해부터 유럽을 중심으로 해외 거래선 다각화에 더욱더 속도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0123
재택근무 관련주 대장

 

다산네트웍스의 시세 및 주주현황입니다. 현재 다산네트웍스의 주가는 13,300원으로 금요일장에서 조금 떨어진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거래량이 적어 아직 정확한 방향성이 나오지 않고 있지만 내일 월요일 장에서 재택근무 관련주가 거래량이 폭발할 경우 다산네트웍스도 충분히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재택근무 관련주 4. 이씨에스

 

재택근무 관련주 대장

 

네 번째 재택근무 관련주는 바로 이씨에스입니다. 이씨에스는 1999년 10월 설립되어 2007년 12월 코스닥에 상장된 회사입니다. 이씨에스는 Enterprise Communication Solutions를 주사업영역으로 Contact Center, UC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나아가 영상회의, 네트워크통합, 가상화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컨설팅 및 IT 아웃 소싱 서비스 등 전무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체계적인 기술지원조직을 갖추고 있는 회사입니다.

 

 

0123
재택근무 관련주 대장

 

이씨에스는 지난 금요일부터 재택근무 수혜주로 등극하였는데요. 금요장에서 20.31% 상승한 6,990원으로 마감하였습니다. 장중에는 최대 24.61%인 7,240원까지 올라 상한가에 근접하는 상승세를 보여주었습니다.

 

오늘 현재도 확진자 수가 700~800명정도 나올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내일도 상한가를 향해 달려갈 수 있을지 지켜봐야겠습니다.

 

 

재택근무 관련주 5. 소프트캠프

 

재택근무 관련주 대장

 

마지막 재택근무 관련주는 소프트캠프입니다. 소프트캠프는 1999년 설립된 회사로 문서 DRM, 영역 DRM, 문서중앙화, APT 대응 솔루션 등 문서를 기반으로 한 협엽 제품군을 개발 및 판매하고 있으며 국내 주요 대기업인 SK, HKMC, 한화, 신세계 그룹 등 그룹사 및 KB국민, KEB하나, 신한 등 금융 그룹 중심의 영업을 전개하여 대규모 고객의 시장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2017년에는 일본에 실덱스라는 자회사를 설립하여 일본의 50여 개의 기업과 계약을 체결하여 영업을 전개하였습니다.

 

소프트캠프의 신규사업으로는 스마트팩토리 공급망 보안사업, 블록체인 기반의 보안서비스 및 클라우드 보안서비스사업도 추진중이며 실드앳홈이라는 원격근무(재택근무) 솔루션도 출시하였습니다.

 

 

0123
재택근무 관련주 대장

 

소프트캠프의 시세 및 주주현황입니다. 금요일장에서는 5.76% 상승한 3,490원에 마감하였고 한번 고점을 찍고 내려오던 시점에 다시한번 상승할 수 있는 재료가 잡혀 재택근무 테마로 월요일장에서의 상승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은 재택근무 관련주 대장주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재택근무 관련된 종목중에서는 알서포트와 소프트캠프가 가장 안정적이고 가치투자할만한 종목이라고 생각합니다.

 

떨어저도 언제든 충분히 오를 수 있는 유망있는 기업으로 내일 월요일장에서도 저는 소프트캠프와 알서포트 두 가지 종목만 중점으로 분석하고 투자할 계획입니다. 모든 투자에 관련된 의견은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기 때문에 참고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함께 본 글

 

 

 

현대바이오 주가 전망 급등한 이유는?

현대바이오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 한 동안 지켜보던 현대바이오가 갑자기 오늘 8일 상한가를 갱신하는 힘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현대바이오의 주가가 어떻게 상한가를 갔는지 그 재

heedang.tistory.com

 

 

일신바이오 주가 분석 최신 동향

일신바이오 주가 분석 최신 동향 안녕하세요 오늘은 콜드체인 관련주 중 하나인 일신바이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신바이오 주가는 저점 대비 현재 4배 가량 상승되어 있는 상태인데요. 코

heedang.tistory.com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관련주 및 상장일 총정리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관련주 상장일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관심있게 보는 종목 중 하나인 SK바이오사이언스의 상장일과 관련주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는 최

heedang.tistory.com

 

 

신풍제약 주가 전망 최신 지금이 기회?

신풍제약 주가 전망 최신자료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시 한번 엄청난 주가 상승을 보이고 있는 신풍제약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주식하시는 많은 개미들이 알고 계시는 신풍제약은 올해 가장

heedang.tistory.com